본문 바로가기

청춘여행준비물

군용 붙이는핫팩으로 연인과 가족에게 사랑받는법


군대 군용 붙이는핫팩으로

연인과 가족, 친구?에게 사랑받는법



겨울이라고 집안에만 있으면 좀쑤시고 가족과 연인한테도 원망듣기 쉽상이고 군대에서나 야외근무를 다니는 분들한테는 붙이는핫팩이 필수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 가족과 그리고 연인과 다닐때 미리 군용 붙이는핫팩을 준비했다가 슬며시 챙겨준다면 한겨울에 얼어붙었던 몸과 마음이 순식간에 사르르 녹아내릴겁니다. 



무심코 건네는 저 군용핫팩 하나에 츤데레의 기운을 물씬 느끼며 같은 동성의 남자사람친구라도 하트가 뿅뿅하며 감동을 받게 되는 건 그 군용 붙이는 핫팩만의 온기뿐 아니라 상대방의 온기도 같이 전달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군용 붙이는핫팩을 패션에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무슨 말이냐 하면 아무리 한 겨울이라도 옷 맵시도 살리고 싶고 날씬해보이고 싶고 할때는 옷안에 군용 붙이는핫팩을 붙이면 패션감각도 살리고 따뜻함도 챙기고 데이트할때 소개팅할때 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위의 경우말고도 군대에 있는 친구나 연인, 아들에게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대량구매해서 보내주면 정말 좋아할겁니다~ 



저 150g의 작은 군대 군용핫팩이 20시간동안 따뜻하게 지속이 된다니 굉장히 지속시간이 기네요~



군용 붙이는핫팩은 파스형으로 스티커방식으로 접착이 되는데요. 가장 주의할 점은 절대 맨살에 붙이면 안된다는 겁니다. 맨살에 붙이면 화상을 입기때문에 점퍼를 입기전 겉옷위에 붙여야지 화상도 안 입고 지속시간도 유지될 수 있어요.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다양한 부위에 쉽게 부착이 가능해서 사용이 쉽고 물리치료에도 쓰이면 통증완화에 좋다고 하니 싸게 대량구매해서 놔둬도 두고두고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군용이라고 절대 군대에서만 쓰는 것이 아니라 방금 위에 말한 것과 같이 물리치료에도 쓰이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몇백원짜리 핫팩을 무심코 건네주고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리로 고생하는 여친이나 가족에게도 붙이는핫팩을 건네주며 배나 등에다가 붙이면 통증이 나아질거라며 생리로 예민해진 상대방을 배려해주는 건 어떨까요? 

군용 붙이는핫팩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