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청춘여행

국내 섬여행 인생샷 추천 베스트5


국내 섬여행 추천 

인생샷 남길 수 있는 국내섬 베스트5  



해외여행도 좋지만 국내에도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 수두룩합니다. 서울에서 부산까찌 차로는 4~5시간 KTX로는 2시간정도 비행기로는 40~50분정도밖에 안 걸리는 단순 수치로만 본다면 얼마 안되보이지만 대한민국의 산의 숫자는 모두 4,440개라고 산링청에서 조사를 하였고 대한민국 섬의 숫자는 남, 북한 모두 종전까지의 통계로 4,198개의 섬이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이중 남한에만 3,153개의 섬이 있다고 하는데 이마저도 이러저러한 섬이라고도 부르기 민망한 바위섬이나 무인도등을 빼더라도 3,000개가 넘는 섬이 있다고 하니 세상만 넓은 것이 아니라 국내만해도 정말 넓고도 가볼만한 곳도 무수히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우선 가장 먼저 인생샷 남길만한 국내 섬여행 베스트5의 그 첫번째 소개해드릴 섬은 서해쪽에 있는 굴업도입니다. 굴업도는 방송보다는 많은 인터넷매체에서 굴업도의 아름다움이 저절로 퍼지게 되어 유명해진 서해의 새롭게 떠오르는 섬입니다. 



국내 섬여행 추천 베스트5 그 두번째 소개해드릴 곳은 전남 신안군 흑산면에 있는 가거도입니다. 가거도는 아름답기로 소문이 자자하고 방송매체에서도 여러번 나왔던 섬이지만 막상 가보자 마음을 먹기에는 그 이동시간이 심히 오래 걸리기에 울릉도만큼 큰 맘 먹고 가지 않는 한 쉽게 갈 수 없는 곳이긴 합니다. 



하지만 막상 가게 된다면 가거도만이 주는 섬여행의 낭만을 한껏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일단은...길고 길었던 이동시간을 버티고 대지를 밝는 순간 그 곳은 천국처럼 느껴지실테니까요~!



국내 섬여행 베스트5 그 세번째 장소는 여수넘어 있는 금오도입니다. 섬마다 각자의 올레길 비슷하게 만든 길들이 다 있는데 금오도는 비렁길이라는 길이 유명합니다. 그리 힘들지 않은 길을 오르다 보면 이러한 풍광을 자랑하는 비렁길의 자랑을 보시게 되실 겁니다. 



국내 섬여행 베스트5 그 네번째 장소는 섬속의 섬 제주도속의 비양도입니다. 협재해수욕장과 금릉해수욕장에서 바라다보이는 비양도의 모습은 맑고 푸른 제주도바다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장소로도 가장 유명한데요. 비양도에서는 예전 고현정, 지진희, 조인성이 출연한 봄날이라는 드라마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졌죠. 



국내 섬여행의 마지막 장소는 바로 대한민국의 독도입니다. 누구나 갈 수 있지만 쉽게 허락하지 않는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는 저도 아직 가보질 못했지만 울릉도에 가게 된다면 꼭 한번 용왕님의 허락을 받게 된다면 눈도장을 찍고 싶은 곳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독도는 대한민국의 영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