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축제행사

대구 치맥페스티벌 2017 맥주마시며 공연보자


2017년 대구 치맥페스티벌 

열대야엔 공연도 보고 맥주도 마시고!



벌써 5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모르는 분들은 왜 대구에서 치맥축제를 하는 것인가 하실겁니다. 저도 의아했거든요. 알고보니 국내의 거의 모든 치킨관련 브랜드의 시작은 대구에서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물론 치킨 먹는데 어디에서 발생됐고 하는게 뭐가 중요하겠느냐마는 치맥축제가 어디서 열리는지는 중요하죠! 



단순하게 치맥만 먹을 수 있는 장소도 아니라 다양한 공연들로 가득찬 문화요소가 가득 들어간 축제로서 맥주 한잔 마시면서 공연까지 본다면 스트레스도 풀고 더위도 싹 가시것 같네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연예인들도 출연해 축제의 열기가 상당할 것 같습니다~ 

이런 꿀같은 치맥축제가 입장료도 없답니다! 



친구, 가족이 다 같이 모여 맥주 한잔 하며 공연도 보고 치킨 한입 베어물면 그 무엇이 부러울까요? 생각만 해도 침이 고이고 벌써부터 캬~~~하는 감탄사가 절로 납니다.



국내의 내로라하는 치킨 업체들이 참가해 축제에 오신분들에게 바가지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다른 여타 축제들과 비교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른 곳은 어설프게 축제하면서 바가지는 엄청 씌우는 안하느니만 못한 축제가 많죠.



축제는 모두가 즐겨야하지만 미성년자에겐 주류를 판매할 수 없으니 탄산음료로 대구 치맥페스티벌을 즐기세요~

치킨느님을 영접하러 대구로 떠나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