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청춘여행

동암역 십정동 맛집 값싸고 맛있는 중국집 짬뽕집


인천 십정동 동암역 맛집 

값싸고 맛있는 중국집 짬뽕집



예전에 집근처에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만들어진 짬뽕국물이나 짜장소스를 팔지 않고 그때그때 들어오는 주문마다 만들어서 내어주는 중국집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이사를 오게 되어서 못가게 되었지만 종종 생각나는 맛집이자 중국집이었는데 이번에 그와 같은 중국집을 찾게 되었네요. 



그곳은 바로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근처에 있는 맛집 짬뽕집입니다. 대로변이라기보다는 조금 인적이 있는 골목사이에서 또 다른 골목으로 들어서는 위치에 있어서 발견하기가 힘든 곳이었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곳이라 소문이 나있는 맛집이었네요. 



초저녁에 찾아갔던지라 제가 저녁 첫 손님이었지만 원래 혼밥을 잘 먹고 다녔던지라 아무런 거리낌없이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정수기통같은 물통이 귀엽네요. 



가격들이 그때그때 하는데도 불구하고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메뉴는 많지 않지만 있을 것만 놔두었기 때문에 솔직히 중국집에서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정도면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백짬뽕은 나가사키짬뽕맛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짬뽕을 먹으러갔었는데 이날따라 특별하고 볶음위주가 먹고싶어서 볶음밥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간짬뽕을 주문했어요. 접시가 일반 중국집그릇이랑은 달라서 작아보이지만 내용물은 알찹니다. 



동암역 중국집 짬뽕집의 간짬뽕맛은 살짝 매콤한 볶음우동의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짬뽕 특유의 매콤한 맛과 면만 바뀌고 볶음우동의 맛과 비슷했습니다. 짬뽕국물대신 나온 우동국물을 연신 들이키면서 먹다보니 면은 사라지고 양념이 조금 남아서 이곳 짬뽕집에서는 1인 1메뉴 주문했을때 공기밥이 서비스라서 사장님께 공기밥을 청했습니다.



그리고 국물이 없는 것을 보시고 바로 채워주시더군요. 넘나 친절하신거~~~ 맛도 좋았고 서비스도 좋았고 다른 블로그들에 있는 메뉴들도 다들 알차보이던데 종종 찾아와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네요.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중국집 맛집 짬뽕집 많이들 오셔서 바로바로 만든 음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