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버엔딩 청춘영화

대학로 연극순위 및 연극시간표 정보


대학로 연극순위 및 연극시간표 정보



추운 겨울날은 역시 영화랑 연극의 계절입니다. 실내에서 데이트를 할려고 해도 마땅한 곳이 많지도 않고 돈만 드럽게 많이 들고 가봤던 곳들 천지라 식상하고 그럴때는 감수성 풍부해지는 이런 계절에 대학로연극으로 데이트 코스를 잡는 건 어떨까요?



연극은 의외로 상당수 많은 분들에게 대중적이지는 않다고 여겨지는 부분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저 또한 과거에 백성공주를 사랑한 일곱번째 난장이를 보기 전까지는 그 좁은 공간에서 스케일도 뻥뻥 안 터지는 영화를 보고말지 더 비싼 공연을 왜 보나싶었는데 막상 한번 보게되니 현장감에서의 몰입도랑 연극배우들의 음성을 실제로 듣고 화면이 아닌 연극에서만의 장점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비록 지금은 곁에 누군가가 없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 대학로연극을 잡을 일이 별로 없기 때문에 씁쓸하긴 하지만 한때 커플이었을 적에는 영화보다는 주로 연극이나 뮤지컬, 공연등을 보러갔었습니다. 



왜 굳이 데이트코스로 강조하는 이유는 영화는 따로 보는 느낌이 드는 반면에 대학로연극은 좁은공간안에서 많은 사람들이 감정을 공유하는데 바로 옆의 애인과는 저 깊은 감정들이 공유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대학로 연극시간표 정보는 서울연극센터에서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일정과 함께 연극시간표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서 먼저 예매를 하기 전에 현재 공연이 되고 있는 것과 기타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기때문에 먼저 예매를 하시기 전에 이곳에서 연극시간표를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학로 연극순위는 예매사이트로는 인터파크를 따라갈 수 있는 곳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현재 가장 연극순위가 높은 곳을 찾으시려면 인터파크를 통해 알아보시면서 예매 또한 진행하시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할인을 받으면서 예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파크에 나와있는 대학로 연극순위 1위를 6년 연속으로 지키고 있는 옥탑방 고양이는 2010년부터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공연이네요. 그 외에도 앙리할아버지와 나, 톡톡, 늘근도둑이야기, 블라인드, 라이어, 작업의 정석등등 애인과 함께 감성공유하며 뜻깊은 크리스마스와 한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