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청춘여행

해외여행지베스트10 땡처리항공권 잘 뜨는 여행지위주


해외여행지베스트10 

땡처리항공권 잘 뜨는 해외여행지위주



베트남 - 다낭 

얼마전까지는 대중적이지는 않았다가 십몇년사이에 저가항공권들의 등장으로 땡처리항공권이 서서히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면서 방문했던 여행자들의 입소문으로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서 극찬을 하는 베트남의 다낭이 해외여행지베스트10에 첫번째로 올라갔습니다. 



물론 첫번째에 올랐다고 1순위는 아니고 순서는 상관없이 베스트10에 선정되었을뿐이므로 여행지를 알아보시는 데 있어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다낭까지의 비행시간은 직항 4시간 30분정도 걸리는 정도로 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 이국적인 분위기와 휴양지로서의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신혼여행을 위한 분들이 자주 가셨지만 요새는 혼자여행을 즐기는 분들사이에서도 자주 찾는 곳으로 뭉쳐야 뜬다에서도 베트남 다낭을 다녀와 더욱 인기가 많아진 곳입니다.



일본 - 오사카

두번째 해외여행지베스트10은 일본의 오사카로서 일본은 대한민국과 가장 가까운 나라면서도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다양하기에 혼자여행하거나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최적화된 곳으로서 비행시간도 1시간 40분정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땡처리항공권을 제대로 잡는다면 국내보다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일본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사이에서는 오사카를 들르지 않으신 분이 없을 정도로 일본의 가장 대표적인 곳으로 역사적인 오사카성이라든지 야경이 멋진 곳입니다. 1박2일이나 2박3일을 여행하더라도 충분히 즐기고 올수있죠.



라오스 - 방비엥

우리에게는 꽃보다청춘의 유연석, 손호준, B1A4바로가 여행을 간 곳으로서 유명한 곳인데 비행시간은 5시간정도로 베트남 다낭보다는 조금 더 걸리는 곳이고 버스로도 더 들어가야 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꽃보다청춘의 유연석, 손호준, 바로도 계속 머물고 싶다고 할 만큼 숙소들도 잘 되어 액티비티스포츠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저렴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에메랄드빛으로 유명한 블루라군이 배낭여행족들의 성지라고도 불리죠.



상하이

중국의 4대요리의 지역중 한곳인 상하이는 음식뿐 아니라 다양한 쇼핑공간과 뉴욕못지않은 야경으로 낭만과 무드를 즐길줄 아는 분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중국은 네발달린것은 의자랑 탁자빼고는 다 먹는다고 하는 세상의 온갖 먹거리의 천국이죠. 그런 먹거리와 쇼핑, 야경을 찾는 분들은 중국의 상하이가 제격이죠. 하나동방명주가 대표적입니다. 



대만 - 타이베이

해외여행지베스트10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는 일본말고도 대만 타피베이 절대 빠질 수 없는 곳인데요. 대만역시도 대한민국에서 비행시간이 2시간 30분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나라이기 때문에 1박2일 일정이나 2박3일 일정에도 일본 오사카와 마찬가지로 충분히 즐기고 올 수 있는 곳입니다. 



꽃보다할배에서도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이 여행을 간 곳으로 교통편도 잘 되어있고 중국과 마찬가지로 정말 다양한 먹거리에 길거리음식들까지도 위생이 청결하며 맛도 좋기 때문에 미식가를 자처하는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타이베이입니다. 대표적으로는 타이베이 101타워가 있죠.



필리핀 - 세부

한때는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곳이었지만 저가항공으로 인해 땡처리항공권이 많이 생기게 되면서 혼자여행을 가거나 친구랑 같이 여행을 가는 사람들에게서도 부담없이 다녀오실 수 있는 대표적인 휴양지 필리핀 세부입니다. 


필리핀 세부까지의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정도로 다낭과 비슷한 수준으로 겨울에도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해수욕을 즐기기 위해 자주 찾는 필리핀 세부입니다.



러시아 - 블라디보스톡

러시아 블라디보스톡는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서서히 각광을 받고 있는 해외여행지인데요. 가장 최근에는 사십춘기에서 정준하, 권상우가 특별한 여행을 하고 싶어서 찾아가게 되었는데 다소 준비가 미흡했기에 고생을 해서 재미를 줬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그래도 고생하는 와중에도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혼자서 여행을 즐기는 권상우가 다니는 블라디보스토크의 길거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는 나라를 알리는데 한몫했죠. 비행시간은 2시간 40분정도로 대만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마카오

마카오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카지노밖에 없는줄 아시겠지만 마카오에는 포르투갈 리스본에 있는 에그타르트가 지점을 낸 에그타르트가 있을 정도로 먹거리도 많고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아시아의 유럽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서양문물을 일찍부터 받아들인 곳으로서 야경과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가볍게 적은 금액을 들고 재미로 갬블러의 꿈을 잠깐이나마 즐기시는 것도 마카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죠~



싱가포르

마지막으로 해외여행지베스트10의 마지막인 싱가포르입니다. 이곳도 뭉쳐야뜬다에서 패키지여행으로 나온 곳으로 위생관념이 철저하고 깨끗한 길거리에 비슷한 건물을 찾아볼 수 없을정도로 건축가들의 도전정신이 잘 드러나는 여행지 싱가포르입니다. 



그런 관계로 도시의 모습이 굉장히 휘황찬란하고 멋지고 세련되보이는데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센즈호텔 루프탑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바라다보이는 야경을 보고있노라면 세상 부러울게 없는 싱가포르여행이 되실겁니다. 



중국 - 장가계

지금은 한중관계의 악화로 다소 주춤했지만 최근에 다시 악화된 한중관계가 회복될 기미가 보이기 때문에 다시금 불붙을 것으로 보이는 중국의 장가계입니다. 아바타의 모습을 그대로 옮긴듯한 모습의 장가계는 부모님들에게 효도여행을 보내는 여행지중에 원탑이나 다름없는 곳이죠. 



다시 중국과의 관계가 회복되니 부모님들의 효도관광여행을 찾으시는 분들은 다시 중국의 장가계를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녀오신 분들이 모두 한번은 꼭 가볼만한 곳이다라고 추천한 바로 그곳 중국 장가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