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버엔딩 청춘영화

따수미난방텐트와 코다츠로 보온성잡고 가스비절약하자~


따수미난방텐트코다츠

보온성 확실하게 잡고 따뜻한 겨울나자~



원터치등 따수미난방텐트야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일본도 부러워한다는 우리나라의 난방보일러시스템이 아니라 코다츠라니 뭥미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당연히 무조건 우리나라의 난방시스템의 효과야 세계가 부러워하는 보온성이 뛰어난 난방시스템이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것이 항상 존재하는 것이죠. 



일단 코다츠라는 건 일본문화나 일본영화,애니메이션등을 자주 접하신 분들은 잘 아실텐데 모르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자면 테이블중앙에 가까이 닿아도 데이지 않을 정도의 히터를 장착하여 이불로 덮은 형태의 테이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형태의 코다츠에서 일본분들은 물론이고 애완동물들 특히 고양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베스트아이템이죠. 집사분들은 고양이들한테 사랑받으려면 이런 거 하나 장만해두시면 좋습니다. 



히터로는 건조해지고 건강 안 좋아지고 피부 망가지고 하여튼 모든 게 안 좋은데 그래서 일본사람들은 코다츠를 사랑합니다. 어차피 쉬는날에 많이 움직일일이 적은 환경이라면 거실이나 원룸내에 하나 놔두고 TV를 보거나 귤까먹으며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죠. 



코다츠를 쓰는 이유는 잠자기 전에 취미생활을 하거나 공부를 할때에 방이 두개든 세개든 굳이 새나가는 연료를 낭비하지 않고도 적당한 전기료만 들고도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지낼수 있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4인가족 방2~3개있는 가정집은 보통 겨울에 24~28도선으로 온도를 유지해도 10만원이상대의 가스비가 나오는데 코다츠를 활용한다면 18~20도로만 유지해도 6~7만원정도의 가스비절약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코다츠에 대한 이야기는 이 정도에서 끝내고 따수미난방텐트에 대해 이야기를 할텐데 난방텐트의 효과는 이미 효율성이 뛰어나기에 요 몇년새에 인기가 많은데요. 아주 엄청난 발명이 있지 않는 이상은 겨울에 따수미난방텐트만큼의 겨울아이템은 없을 듯 싶습니다.



폭설이 내리는 바깥에서 자지 않는 이상은 동계침낭까지는 필요없을정도로 난방을 틀지않고 난방텐트와 침낭과의 조합이라면 한겨울에도 체온의 열만으로도 따뜻하게 숙면을 취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중에 요즘 가장 핫한 겨울아이템인 따수미난방텐트는 원터치텐트등 편한점과 바닥이 없는 점과 여러개의 출구와 넓이를 자랑해서 환기와 방수, 그리고 견고한 내구성등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죠. 



혼자라도 좋고 가족들끼리도 좋은 다양한 사이즈에 전기,가스절약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했기 때문에 매년 3~4개월정도씩 난방비걱정에 시달리던 분들은 전기비, 가스비절약걱정을 덜게되었습니다. 낚시하시는 저희 아버지께서도 얼음낚시용텐트용으로도 가져가시는데요.



바람을 막아주는 얼음낚시용텐트로도 훌룡하기 때문에 가정이 아니라도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후한 점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굳이 겨울이 아니라도 어린아이들이 자신의 공간만을 갖고싶어하는 점을 노려서 가벼운 따수미난방텐트안에다가 장난감을 놓아줘도 그 안에서만 놀기 때문에 청소걱정도 덜어주죠~


전기비, 가스비절약도 되고 보온성도 좋은 가벼운 따수미난방텐트(feat.침낭)와 코다츠(feat.귤)로 이번겨울도 절약하며 나보자구요~